홈플러스가 높은 물가에 허덕이는 소비자를 위해 11월 30일부터 12월 27일까지 올해 마지막 슈퍼세일 행사인 홈플 대란을 진행합니다.
대형마트, 홈플러스 익스프레스, 온라인몰까지 전채널에서 진행되며, 1+1행사나 최대 80% 할인까지 있으니 밑에 버튼을 눌러 반드시 내용을 확인하길 바랍니다.
첫 주차인 12월 6일까지는 식품, 가전, 잡화, 완구 등을 할인 판매합니다.
딸기, 제주 밀감, 샤인머스캣, 바나나, 골드키위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,
연말 저녁 모임이 많은 만큼 육류 또한 최대 50% 할인 판매합니다.
완구와 주류, 비링 등 총 9,500여 개의 물품을 최대 80% 할인가에 판매하는 '창고대방출' 행사도 진행합니다.
특히 완구는 행사카드로 7만 원, 10만 원 이상 결제 시 각각 1만 원, 2만 원 상품권을 추가로 지급합니다.
조도연 홈플러스 브랜드본부장은 "고물가 시대에 고품질 제품을 최적가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"며 "올해 마지막 역대급 세일인 만큼 다양한 혜택들을 알차게 누리고 가족, 연인, 친구들과 함께 풍성한 연말 보내길 바란다"고 말했습니다.
할인 외 추가적인 이벤트도 진행합니다.
치킨, 커피 증정 이벤트, 쿠폰 이벤트, 공구 이벤트 등 할인 외에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으니 아래 버튼을 통해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높은 물가와 물가상승률 때문에 힘든 시기, 홈플러스 덕분에 생활비를 조금이나마 절약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특정 품목만 할인하지 않고, 식품부터 의류까지 폭넓게 할인을 하니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 수가 없겠습니다.
저도 얼른 할인품목 확인하고 집근처 홈플 익스프레스로 달려갈 준비를 해야겠습니다.